게임OST 소녀전선 콘서트 박스오피스 1위

Home/Whats's On/Press/게임OST 소녀전선 콘서트 박스오피스 1위

게임OST 소녀전선 콘서트 박스오피스 1위

지난 6월 30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소녀전선 2주년 심포니 콘서트가 6월 클래식부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많은 소녀전선 게임유저 분들께서 심포니와 함께 게임음악을 즐기기 위해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을 찾아 주셨는데요. 6월 30일 소녀전선 2주년 심포니 인형 피안화 리허설 현장을 공개합니다!!

국내 소녀전선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음악회인만큼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소녀전선을 배경으로 하는 다양한 영상이 상영되었습니다. 이번 공연 ‘인형과 피안화’은 소녀전선 게임음악 제작팀 ‘Vangurad Sound’가 직접 오케스트라 곡으로 편곡한 음악을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가 연주해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유저분들이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끼며 더욱 수준 높은 음악회를 즐길 수 있도록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당일 공연장에서는 오케스트라 공연 외에 포토존에서 진행되는 코스프레 행사 와 캐릭터 굿즈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에서는 소녀전선 2주년 심포니뿐만 아니라 게임 유저분들을 위한 다양한 게임음악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를 사랑해주시고 공연을 찾아 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료제공 = X.D. 글로벌] X.D. 글로벌이 오는 6월 30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자사가 서비스 중인 총기 모에화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 국내 출시 2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소녀전선 2주년 심포니 콘서트 인형·피안화’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녀전선’은 2016년 출시 이후 큰 인기를 거두며 2017년 6월 30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다채로운 배경음악을 통하여 이미 중국에서 2차례의 심포니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소녀전선’의 음악제작팀 ‘Vanguard Sound’가 직접 편곡한 배경음악이 오케스트라의 선율로 재탄생한다.
X.D. 글로벌이 후원하고 넥스티브가 주최하는 ‘소녀전선 2주년 심포니 콘서트 인형·피안화’의 연주에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단장 김미혜), 지휘에는 지휘자 이종진이 지휘하며, 음악과 함께 준비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유저들이 ‘소녀전선’의 세계를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소녀전선 2주년 심포니 콘서트 인형·피안화’ 티켓은 오는 6월 3일부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현장에서는 티켓 등급별로 준비된 다양한 특전을 배포하고 소녀전선 굿즈 판매 부스, 코스프레 모델 포토타임 등 본 공연 이외에도 유저들이 즐길 만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X.D. 글로벌 관계자는 “소녀전선의 국내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국내에서도 심포니 콘서트를 주최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유저분들이 체감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한다” 고 말했다.
출처 : 게임조선

2019-07-23T16:59:07+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