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스티브바라캇 올 9월 방한하여 국내 팬을 위한 새 음반 발매와 세계초연을 위한 로맨틱 콘서트 예정

Home/Whats's On/Press/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스티브바라캇 올 9월 방한하여 국내 팬을 위한 새 음반 발매와 세계초연을 위한 로맨틱 콘서트 예정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스티브바라캇 올 9월 방한하여 국내 팬을 위한 새 음반 발매와 세계초연을 위한 로맨틱 콘서트 예정

로맨틱 피아니스트 스티브바라캇,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와 새음반 새만금 공식주제곡을 발매한다.

로맨틱 뉴에이지 아티스트의 대명사로 불리는 스티브바라캇은 “Flying”, “Rainbow Bridge”, “Whistler’s Song” 등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발렌타인데이 티켓 판매율 1위의 기록과 함께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겸 피아니스트이다. KTX, 드라마, 영화음악, CF 그리고 수험생의 영어듣기평가 등에서도 흔히 등장하여 그의 곡 대부분은 우리에게 매우 친숙한 멜로디로 자리잡고 있다.

“One More Heart, One More Dream”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있는 새만금 공식 주제곡은 스티브 바라캇이 지난해 새만금 개발청으로부터 위촉 받아 작곡한, 메인 선율인 피아노와 대금의 소리가 매력적인 희망찬 느낌의 대규모 오케스트라 연주 곡으로 아이들의 꿈이 자라고 새로운 삶의 터전이 될 새로운 장소 새만금을 그리고 있는 밝고 경쾌하며 희망찬 곡이다.

본 곡의 제작과정을 함께한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전 제작 과정을 담은 음악 다큐멘터리 “새만금 그리고 또 하나의 꿈”을 스티브바라캇과 공동으로 감독하고 제작하였다. 조만간 새만금 공식주제곡의 음반 발매와 함께 제작 다큐멘터리도 국내 및 캐나다의 방송 매체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새만금 공식주제곡은 다가오는 9월 8일 롯데콘서트홀 스티브바라캇 로맨틱 가을콘서트에서 스티브바라캇의 피아노와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의 실황으로 세계 초연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새만금개발청과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의 공동주최로 개최되며, 스티브바라캇의 주요 히트곡 외에도 드라마 도깨비의 배경이었던 캐나다 퀘백 “Chateau Frontenac 공식 주제곡”의 세계 초연 그리고 그의 인기 앨범 “Someday, Somewhere” 수록곡인 “He is from Seoul, She is from Pyeongyang”, “Autumn in Quebec” 등의 대규모 오케스트라 연주 실황을 만날 수 있다.

2018-08-02T15:40:17+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