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밤 100인의 뮤지션 그리고 제작진과 함께 즐기는 시원한 팝 클래식 콘서트!

Home/Whats's On/Press/초여름밤 100인의 뮤지션 그리고 제작진과 함께 즐기는 시원한 팝 클래식 콘서트!

초여름밤 100인의 뮤지션 그리고 제작진과 함께 즐기는 시원한 팝 클래식 콘서트!

초여름밤 100인의 뮤지션 그리고 제작진과 함께 즐기는 시원한 팝 클래식 콘서트!

초여름밤 신나는 영화음악, K-POP을 최정상의 클래식 아티스트의 웅장한 사운드로 만난다면 최근 홍콩 유명 액션 대표작들의 재개봉으로 이소룡의 액션 대작 <용쟁호투>의 테마곡을 비롯한 고유의 영화음악 OST, 하와이의 강렬한 태양과 매혹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한 수사물의 시초 Hawaii Five-0의 테마곡, 전 세계를 열광시킨 K-POP 외에도 이태리 칸쵸네, 클래식 명곡을 위한 대규모 클래식 무대를 선보인다.(예술감독: 지나 김; 지휘 이경구).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뉴욕타임즈를 통해 “관객을 사로잡는 강렬함”의 호평을 받은 세계적인 바리톤 서정학 그리고 대표적인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과 오케스트라와의 풍성한 고품격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팝과 영화음악에 있어 대규모의 뮤지션과 함께 하는 최정상 수준의 연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클래식, 팝, 영화음악OST, 월드뮤직의 제작과 함께 매 공연 별 신작품의 세계 초연을 통해 독보적인 위치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오케스트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7년 새만금 공식 주제곡 One More Heart, One More Dream(작곡 스티브 바라캇) 레코딩 오케스트라로
참여하였다. 이어서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The Amazing Orchestra Series의 첫 선을 보였으며, 공연 주간 박스오피스 1위(KOPIS, 문화체육관광부 공식통계시스템 기준)를 기록하였다.

이번 공연의 주최 측인 경인방송의 비전과 철학을 담아 리메이크하는 OBS로고송의 대규모 관현악편성 버전의 초연을 만날 수 있다. 경인방송의 ‘희망이 보인다’는 모토를 표현한 밝은 느낌의 로고송은 90인의 음악인과 20인 이상의 제작진이 참여한 OBS의 새 로고송과 함께 하는 오프닝으로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자료제공: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문의: info@kopops.org

2018-06-11T16:00:0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