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영화음악의 오리지널 감성을 만나다

Home/Events (공연안내), Press/프랑스 영화음악의 오리지널 감성을 만나다

프랑스 영화음악의 오리지널 감성을 만나다

올 여름 분위기 넘치는 프랑스 영화음악의 오리지널 감성을 만나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Jean-Philipe Vanbeselaere 의 지휘로 만나는 대규모 팝 콘서트 개최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다가오는 6월 초 여름 밤을 장식할 대규모 팝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매 공연마다 신 작품의 제작 및 세계초연을 선보이고 있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올 여름 시즌 콘서트에서 영화 ‘아라비아의 로렌스’, ‘닥터 지바고’ 메인 테마 메들리 작곡에 참여한 프랑스 출신 작곡가 겸 지휘자인 장 필립 반베셀레이(Jean-Philippe Vanbeselaere)를 지휘자로 초청하였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예술감독 지나김은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음악 제작에참여한 Jean-Philippe Vanbeselaere 와 함께 올 여름 공연을 제작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고, 국내 팬들에게는 처음으로 소개할 수 있어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현재 작곡가 겸 지휘자 Jean-Philippe Vanbeselaere가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에 기꺼이 헌정하기로 한 작품을 제작 중이며 이번 공연에서 최초로 선 보일 예정이라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이번 무대는 영화 인디애나 존스 OST, 영광의 탈출 등 박진감 넘치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히트곡으로 구성되며 컨템포러리 재즈 그리고 테너 류정필이 함께 할 예정이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심포니로 즐기다(Enjoy your Everyday-Symphony)’ 라는 슬로건과 함께 2017년부터 신나고 재미있는 어메이징 오케스트라 시리즈(Amazing Orchestra Series)를 선보여왔 고 공식 유튜브 채널 720만뷰, 박스오피스 1위, 전석 매진의 기록을 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팝 오케스트라이다.

초 여름 밤 영화음악과 함께 시원하게 울려 퍼질 대규모 팝 콘서트는 OBS 경인방송의 주최로 이뤄지며 6월 13일(목) 7:30Pm 경기문의 전당 대극장에 열린다.

2019-03-14T16:37:00+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