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6月 정기연주회 개최…바리톤 김동규 참여

Home/Whats's On/Press/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6月 정기연주회 개최…바리톤 김동규 참여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6月 정기연주회 개최…바리톤 김동규 참여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와 바리톤 김동규가 함께 공연을 펼친다.

오는 6월 1일(토) 세종문회회관에서 ‘2013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 바리톤 김동규와 함께하는 초여름의 팝스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서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초여름에 만남,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대중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팝 음악과 클래식 작품 그리고 영화의 OST 등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휘자 김봉, 파워풀한 음성과 노련한 무대매너로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 중인 바리톤 김동규가 함께 공연을 꾸민다. 또한 대한민국오페라대상페스티벌 여자주역상을 수상하며 상명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인 소프라노 김지현, 그룹 백두대간의 드러머 한춘근이 출연한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실력파 연주자들과 함께 세계의 월드뮤직과 추억 속의 영화음악 등 주옥같은 명작품을 김미혜 단장의 진두지휘 아래 재탄생시킨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이번 공연을 통해 40~50대 관객에게는 향수를, 30대 이하 관객들에게는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 세대 간에 하나되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음악과 추억이 함께하는 ‘2013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 바리톤 김동규와 함께하는 초여름의 팝스콘서트’는 오는 6월 1일(토) 저녁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unionpress.co.kr

2016-02-23T11:47:57+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