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팝 콘서트!

Home/Concert News, 포토갤러리/2011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팝 콘서트!

2011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팝 콘서트!

깊어가는 여름, 잔잔한 선율로 전하는 사랑과 감동의 메시지
영화 속의 음악, 팝 음악과 클래식으로 느끼는 여름의 향기

아름다운 여름밤 6월의 감동의 무대, 한 편의 영화 같은 음악으로 그 향기로움을 전한다. 영화 속 음악, 팝 음악과 클래식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음악회’ 는 영화 속 클래식과 클래식보다 더 큰 감동을 전했던 영화 음악, 대중에게 사랑 받고 있는 팝 음악과 클래식 음악들을 선별하여 연주한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는 매일신문 창간 65주년 기념으로 매일신문 주최와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주관으로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 대회 성공을 기원하며 음악과 함께 지구촌의 체육축제를 축하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음악을 통해 우리 마음속에 잠자고 있던 감동을 깨우며 여름밤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최고의 연주자들이 전하는 최상의 사운드
‘코리안 팝스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화려한 영상 · 애달픈 스토리의 영화와 감동적인 클래식, 우리에게 친숙한 팝 음악과 우리의 정서 사물놀이가 함께하는 ‘코리안 팝스 오케스트라 연주회’ 는 홍콩느와르의 대표작 ‘영웅본색주제가’, 샹송 ‘파리의 하늘아래’, 루이 암스트롱의 La Vie en Rose (장미빛 인생), ‘아리랑’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공연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전한다. 전 세계의 다양한 네티즌으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의 고급스러운 연주와 최상의 연주자 바리톤 서정학, 김덕수 사물놀이, 소프라노 김수연, 트럼펫 이강일, 그리고 신세대 감각의 예술감독 지나 김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관객이 원하는 무대, 국내에서 만나기 어려운 팝스오케스트라만의 돋보이는 매력을 선보인다.

2016-02-18T15:26:08+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