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비욘드 더 심포니

Home/Whats's On/Press/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비욘드 더 심포니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비욘드 더 심포니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비욘드 더 심포니

파이낸셜뉴스 입력 : 2017.08.16 09:08

 

 

전 세계를 열광시킨 K팝, 영화 OST, 그리고 게임음악을 클래식으로 만난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오는 27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어메이징 오케스트라 시리즈’ 두 번째 공연인 ‘비욘드 더 심포니’를 연다.

‘어메이징 오케스트라 시리즈’는 재미있고 신나게 즐기는 오케스트라 공연이라는 컨셉으로 지난 2월 첫 선을 보였는데, 첫 번째 공연이었던 ‘음악과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은 공연예술통합전산망 코피스 주간 박스오피스에 1위에 오르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영화음악, 뮤지컬 등을 넘어서 게임음악까지 아우른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관현악으로 재해석해 어디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일 예정이다.

 

새로운 선곡과 제작으로 잘 알려진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관현악으로 편성 및 연주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영화 ‘영웅본색2’의 수록곡 ‘더 나은 미래를 향해’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의 최고 히트곡이기도 하다.

이번 공연에서는 ‘영웅본색1’의 ‘당년정’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온라인 게임 ‘리니지’ 삽입곡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라라랜드’의 OST를 포함해 다양한 레퍼토리를 연주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2017-08-16T11:18:2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