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를 오케스트라로, ‘랑그릿사’ 첫 유저 행사 열리다.

Home/Whats's On/Press/OST를 오케스트라로, ‘랑그릿사’ 첫 유저 행사 열리다.

OST를 오케스트라로, ‘랑그릿사’ 첫 유저 행사 열리다.

랑그릿사 리유니온 쇼케이스는 국내에서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로 1부에는 오케스트라 콘서트가 진행되었고 2부에는 인기투표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사전에 이벤트에 신청을 통해 티켓을 얻은 유저만 참여 가능한
비공개 이벤트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화려한 영상과 랑그릿사 주요 주제곡이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오디토리움에 울려 퍼졌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특히, 랑그릿사 시리즈 작곡가 이와다레 노리유키 와 미조구치이사오가 특별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와다로 노리유키는 베스트 게임 뮤직상을 수상한 일본 게임 음악계의 거장으로 루나시리즈, 그란디아, 랑그릿사 시리즈를 작곡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랑그릿사 리유니온 쇼케이스에서는 본인이 작곡한New Journey를 직접 지휘하며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와 선보였는데요. 쇼케이스 전부터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와 이와다레 노리유키의 협연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최강 세션팀과 어우러진 오케스트라 화음은 랑그릿사 게임음악을 더욱 웅장하고 스펙타클하게 표현하였는데요! 게임 유저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한 랑그릿사 리유니온 쇼케이스였습니다.

모바일 SRPG ‘랑그릿사’의 첫 국내 오프라인 행사 ‘랑그릿사 리유니온’이 오는 7월 6일 저녁 7시부터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행사는 캐릭터 인기투표, 뽑기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1부와 ‘랑그릿사’ OST를 오케스트라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2부로 나뉜다.

1부에서는 ‘랑그릿사’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 상영과 유저들이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를 뽑아보는 시간인 캐릭터 인기투표와, 누가 더 레어도가 높은 캐릭터를 뽑는지 대결하는 1:1 대결이 준비되어 있다.

2부에서는 원작 ‘랑그릿사’ 시리즈 OST를 54인조 오케스트라 연주로 즐길 수 있다. 서울 예술의전당 등 주요 공연장에서의 정기공연 및 정부 주관행사 등에 참가하고 있는 ‘코리안 팝스 오케스트라’ 가 참여하며, 117년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게이다이 필하모니아를 한국인 처음으로 지휘한 마에스트로 이종진이 지휘한다.

아울러 ‘랑그릿사’ BGM 어레인지 및 일본 음악계 거장으로 손꼽히는 이와다레 노리유키가 본인이 작곡한 ‘랑그릿사 – New Journey’를 지휘한다.

또한,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쉐리, 라나 한정 스킨 ‘순백의 서약 노래가 심금을 울린다’를 판매하며, 1일부터 10일까지 ‘8일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SRPG ‘랑그릿사’는 익스트림(Extreme)의 IP 및 정식 라이센스를 바탕으로 즈롱게임리미티드(Zlong Game Limited)가 개발하고, X.D. 글로벌이 공동 마케팅하고 있다.

출처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19-07-23T16:58:57+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