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경인방송이 기존의 로고송을 OBS 공식 로고송으로 새롭게 리메이크한다.
글로벌미디어그룹으로서 경인방송의 비전과 철학을 리메이크 된 로고송에 담아낼 예정이다.
경인방송 로고송 제작은 지난 해 이미 세계적인 작곡가 스티브바라캇과 함께 새만금 공식주제곡 녹음 및 메이킹 필름을 직접 제작한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가 진행하며, 다가오는 7월 12일 성남아트센터에서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가 국내에서 최초로 실황 연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제작진은 “경기 지역을 대표하는 OBS 경인방송의 로고송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경기 지역을 대표하는 방송사와 협력하여 주민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할 수 있게 되어 예술 단체로서도 뜻 깊은 프로젝트이다. OBS경인방송이 추구하는 “지역의 희망”을 잘 녹여낼 수 있는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느낌을 담아 제작 중에 있다”라고 전하였다.
OBS 경인방송 주요 관계자는, “언어와 지역적인 한계를 뛰어넘어 소통할 수 있는 ‘음악’이라는 보편적인 메시지를 통하여 지역 주민 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향해 소통하고 성장하는 글로벌미디어그룹으로서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하였다.
OBS 로고송 제작은 90인의 음악인, 20인 이상의 제작진이 참여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