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의 ‘Beyond the Symphony’
일상에서 즐겼던 바로 그 음악을 심포니로 즐긴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가 올 여름에도 The Amazing Orchestra Series의 감동을 이어갑니다.
오는 8월 27일(일) 오후 5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The Amazing Orchestra Series의 두 번째 공연 ‘Beyond the Symphony’는 클래식과 뮤지컬, 영화를 넘어 게임까지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관현악으로 재해석해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앞서 2월에 첫 선을 보인 The Amazing Orchestra Series의 ‘음악과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은 공연예술통합전산망 KOPIS 주간 박스 오피스 1위에 오르며 진가를 인정받았습니다.
이번 두 번째 공연에서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최고 히트 곡 중 하나인 홍콩의 가수 겸 배우 장국영의 영웅본색2 수록곡 ‘奔向未来日子(더 나은 미래를 향해)’에 이어 영웅본색1의 ‘當年情(당년정)’의 초연을 접할 수 있습니다.
또 온라인 게임 ‘리니지’ 삽입곡과 영화 ‘라라랜드’의 OST를 포함해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의 고유의 히트 레퍼토리를 함께 감상해 볼 수 있습니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예술감독 지나 김은 이번 공연은 클래식 보다 더 클래식 같은 신선한 콘서트로 기획했다며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2002년 김미혜 단장의 창단 이후 2010년부터 예술감독 지나 김과 90인의 음악인이 함께하며 독특한 선곡과 편성, 그리고 최정상 수준의 연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공연 입장권은 R석 12만 원, S석 8만 원, A석 5만 원, B석 2만 원입니다.
김희곤 기자Copyright © OBS 뉴스